Q. 이지어드민이 어떤서비스인가요?
이지어드민(EZADMIN)은 쇼핑몰/오픈마켓 판매자(VENDER)를 위한 관리 솔루션입니다.
쇼핑몰에서 고객이 주문한 자료에 대한 발주/송장입력/정산/CS관리/통계 등 >
쇼핑몰 물품 판매자 (VENDER)를 위한 통합관리
솔루션입니다.
Q. 이지어드민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패키지를 구매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ASP(임대서비스)입니다.
기존의 패키지들은 직접구매를 요구하기 때문에 초기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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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민은 패키지를 구매 하는 방식이 아닌 렌탈 서비스방식이므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Q. 이용료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이용료 결제는 선불제 방식입니다.
15일 무료사용기간이 끝나면 1개월단위로 비용을 선납하시고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6개월/1년 선납방식도 있으며 이
경우 적정한 요율의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Q. 처음서비스를 받으려면 비용이 얼마나드나요?
처음 서비스를 받으시는 경우 초기설치비는 무료입니다. (단, 데이터 이전시 이전비용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보증금은 없으며, 1개월의 요금만 지불하
면 바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Q. 패키지외에 추가적으로 개발해서 사용할 화면이 있는데요?
패키지외의 기능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개발이 가능합니다.
이경우 비용및 소요기간은 상담을 하시는것이 나을듯 합니다.
Q. 구매전에 일단 써보고 구매하는 방법은 없나요?
이지고객센터(02.521.1774~5)로 연락하시면 15일간 모든기능을 무료로 사용하실 테스트계정을 부여해드립니다.
관련한 문의는 온라인상의 제품문의(상단 문의
하기>제품문의 메뉴)를 통하여 연락하시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