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

무료사용신청

로그인

도메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FAQ




이지어드민(EZADMIN)은 쇼핑몰/오픈마켓 판매자(VENDER)를 위한 관리 솔루션입니다.
쇼핑몰에서 고객이 주문한 자료에 대한 발주/송장입력/정산/CS관리/통계 등 쇼핑몰 물품 판매자 (VENDER)를 위한 통합관리 솔루션입니다.

이지어드민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ASP(임대서비스)입니다.
기존의 패키지들은 직접구매를 요구하기 때문에 초기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지어드민은 패키지를 구매 하는 방식이 아닌 렌탈 서비스방식이므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이용료 결제는 선불제 방식입니다.
15일 무료사용기간이 끝나면 1개월단위로 비용을 선납하시고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6개월/1년 선납방식도 있으며 이경우 적정한 요율의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처음 서비스를 받으시는 경우 초기설치비는 무료입니다. (단, 데이터 이전시 이전비용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보증금은 없으며, 1개월의 요금만 지불하면 바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패키지외의 기능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개발이 가능합니다.
이경우 비용및 소요기간은 상담을 하시는것이 나을듯 합니다.

이지고객센터(1668-2343)로 연락하시면 15일간 모든기능을 무료로 사용하실 테스트계정을 부여해드립니다.
관련한 문의는 온라인상의 제품문의(상단 문의하기>제품문의 메뉴)를 통하여 연락하시면 가능합니다.